English | 한국어 | Sitemap

Fine Acupuncture & Herbs Clinic - Herbs Cabinet
Contact us

Health, Healing, Harmony...

Discover a more natural & spiritual way to live your healthy life through

Fine Acupuncture & Herbs Clinic.

한의사 인재준(Dr. Jun In)
원장 인준입니다.
허리통증, 신경통, 관절통, 좌골신경통, 반신마비 등의 각종 통증질환들을 치료합니다. 또한 만성 과민성 대장증후군, 편두통, 위궤양, 월경증후군, 폐경증후군 등과 같이 스트레스, 우울증, 생활습관, 호르몬요법 등과 깊은 관련이 있는 제반 증상 등을 진료합니다.

한의학 박사
캘리포니아주 면허 소지 및 전미주 침구 및 한약면허 소지.

한의사 인재준

Fine Acupuncture and Herbs Clinic
(인준 한의원)은 2000년도 로스앤젤레스에 설립되었으며, 면역력 증강, 통증 치료, 부인과 질병, 내과 질환 등을 중점적으로 진료해 오고 있습니다.
안전하면서도 최상급의 약재를 사용하여 여러분의 건강유지 및 증강에 보탬이 되고자 노력합니다.